라이프스타일 Life Style/일상 Daily

사건 그리고 부탁

빛나_Bitna 2005. 12. 5. 09:07
#. SoftExpo & DCF 2005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COEX 태평양홀에서 열렸던 행사때문에 정신없는 한주를 보냈답니다.
어떻게 어떻게 하다보니 저희 팀의 졸업작품이 전시되는 바람에 전시회부스를 지켜야 했거든요. 여러 대학은 물론 많은 기업들이 참가하는 행사였어요. 첫날엔 대통령께서 참석하시는 바람에 쏴~한 보안시설에 놀랐답니다.
사실 저는 전시부스는 안지키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구경하느냐고 바빴죠. 단연 눈에 띄는 곳은 한컴과 KT&KTF의 부스였어요. 다른 곳과는 비교되지 않을 정도로 크고 화려한 부스와 예쁜 도우미 언니들이 있었거든요.
여튼 행사를 둘러보면서 개인적으로 많은 생각하고 배웠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것은 저 정말 이제 정말 졸작 끝났어요. ㅠ_ㅠ

- 한컴오피스가 과연 M$를 잡을 수 있을까요?!
- IT발전은 인간의 귀차니즘이 있었기에 가능한 게 아닐까요?! 세상에 모든 귀차니스트 만쉐~!!!



#. 이름을 지어주세요.

캔플라워를 아세요?! 음료수깡통같은 캔속에 식물을 키우는거랍니다. 방안에 저외에 생명체가 없었는데 이사도 하고 방도 정리되고 해서 한번 키워보기로 했답니다.
* 보조출연 : 올블머그컵, 우리집 바닥

캔 아래에 있는 뚜껑을 열어서 구멍을 낸 뒤, 위 뚜껑을 따서 물을 부었답니다. 요 조그마한 캔 속에는 미모사(신경초)라는 식물의 씨가 들어 있대요. 이 녀석은 잎을 건드리면 움츠린다고 하네요. (신기신기 +ㅇ+)

여튼 이렇게 해서 창틀에 놓아두었답니다. 곧 싹도 트고 막 자랄 모습을 상상하면서 괜시리 흐뭇했다죠. 씨익~ ^-^ 딱히 부를 말이 없어서 이름을 지어보려고 했는데 좀 어렵네요. 멋진 이름을 지어주세요~!!! (센스있는 덧글 기다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