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Life Style/리뷰 Review

[Movie] 가을로 (Traces of Love,2006)

빛나_Bitna 2006. 11. 7. 23:45

갑자기 좀 심하게 추워지긴 했지만 가을이니까_ 왠지 이런 영화를 하나 봐줘야 할 것 같은 생각에 극장을 찾았다. 표를 끌어안고 있어도 보겠다고 나서는 이가 없어 혼자 볼까 잠시 생각하다가... 아직 이런 영화를 혼자 볼 정도의 내공은 되지 않는지라 꽤나 열심히 같이 볼 사람을 구했드랬다. ㅋㅋ (오랜만에 즐거웠으~)

여튼 이 영화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가을'의 이미지를 모두 담고 있는 영화다. 좋게 말하면 가을에 어울리는 영화고, 나쁘게 말하면 너무 뻔~한 영화다. '가을'하면 떠올리는 모든 내용이 다 들어있으니까... 너무나도 뻔한 스토리라인하며... 그냥 서있어도 우울한 포스를 마구마구 풍겨주시는 유지태씨, 거짓말도 하지 못할 것 같이 마냥 착해 보이는 김지수씨_ 연기가 나쁘진 않았지만 너무 쉬운 배우들도 조금은 아쉬웠다. 부산 국제 영화제 개막작이라고 화제를 모았던 이 영화는 결국 누구나 떠올릴 수 있는 우울한 로맨스영화에서 멈춰버렸다.

모... 그런데 내가 이 영화를 재밌다고 평가한 이유는 있다. 바로 영화속에 펼쳐지는 믿을 수 없이 멋진 한국의 풍경때문이다. 전남 목포의 끝 우이도에서 시작, 담양의 소쇄원, 경주 계림, 포항, 울진, 영월동강까지 7번국도를 따라 가는 유지태씨의 일정에 나도 좀 끼워줬으면 하고 살짝 바래본다. 조만간 내가 휴가를 내면 현우를 찾으러 간 줄 아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