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Life Style/리뷰 Review

[그림닷컴] 앤디워홀의 그림으로 거실 서재를 더욱 돋보이게!

빛나_Bitna 2012. 1. 1. 17:47
 예전에 스냅스 서포터즈로 활동한 적이 있었는데 그 인연이 닿아서 그림닷컴의 서비스를 이용할 기회가 생겼다. 스냅스가 사진인화 서비스라면 그림닷컴은 그림인화 서비스라고나 할까? 그림닷컴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가의 작품 10만여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복제된 미술품이 아니라 소장기관(혹은 사람)과의 제휴를 통해 제작된 작품이다. (저작권 문제는 없다는 뜻!) 

주제는 물론 스타일과 아티스트별로 구분해서 작품을 선택할 수 있어서 편리했다. 솔직히 나는 아직 그림에는 많이 무지하지만 갤러리를 감상하듯 그림들을 보다보면 어디선가 한번쯤은 보았던 작품들이 많아서 왠지 반가웠다. 앤디워홀의 작품 중 하나를 고르고 마음에 드는 액자까지 선택하니 주문완료! 그리고 얼마 후, 커다란 박스가 도착했다. 

그림닷컴 바로가기 : http://www.gurim.com/arts/jsp/index.jsp 


 

거대한 그림닷컴 박스


 내가 주문한 그림은 31cm * 39cm밖에 되지 않는데 이 거대한 박스는 도대체 무엇이란 말인가!!! 깔끔한 포장과 파손주의 문구의 세삼함이 돋보이긴 하지만 박스가 너무 큰 거 아닌가요?! 여튼 두근두근 박스를 열어보련다.

새로운 뾱뾱이 포장

샌드위치처럼 액자가 들어있다.

유리 보호필름도 붙어있다.

 커다란 상자속에서 흔들림이 컸을텐데 특별한 손상없이 멀쩡한 나의 그림. 이 것이 빵빵한 공기포장의 힘이겠지? 공기포장, 유리보호필름까지 조심조심 뜯어내고 드디어 만나는 앤디워홀의 작품, Stamped Lips.

그림 뒤에는

품질보증서가 있다.

 그림을 걸기 전, 이리저리 둘러보다 발견한 작은 봉투를 열었더니 품질보증서가 들어있다. 날짜와 싸인을 프린트가 아니라 손으로 직접 작성한 것이 인상적이었다. 해외에서 그림을 수입하고, 액자는 국내에서 수작업으로 제작한다길래 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 이 보증서가 '수작업'에 대한 신뢰도를 더 높여주고 있었다.
 

벽에 걸어보자!

앤디워홀의 싸인도 있다.

붉은색 원목프레임

 하얀 거실 벽에 액자를 걸었다. 그림 속 붉은 입술들과 깔맞춤을 위해서 붉은 프레임을 선택했는데 포인트로 안성맞춤이다. 원목으로 된 프레임은 마무리도 깔끔하고 소재도 고급스럽다. 주문할때 추천해준 프레임을 그대로 선택했는데 이 정도면 대성공인듯?! 

우리집 거실 공개!

 
 책과 CD만 가득한 우리집 거실서재에 이 매력적인 그림을 걸었더니 나름 적당한 포인트가 된다. 어렵고 심각한 그림이 아닌지라 보는 사람마다 가볍게 웃을 수 있고, 붉고 도톰한 입술들이 기분좋은 말들을 해주는 것 같아서 괜히 기분이 좋아지기도 하고... 덕분에 날마다 사랑과 행복을 이야기할 수 있을 것 같다. 선물용으로도 딱 좋을 듯?!

앤디워홀 Stamped Lips
- http://www.gurim.com/arts/jsp/mall/sub_exp_page_3.jsp?gurimcode=GMG0004586&projcode=20111219005248&F_TMPL_CODE=045014000064
- 그림 + 붉은 원목액자 = 40,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