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숙소 입구

 

두번째 찾은 튀니스. 처음 튀니스에서 머물던 에어비앤비 숙소는 절대 다시 가고 싶지 않았기에 새로운 곳을 열심히 찾았다. 그렇게 비슷한 가격에 비슷한 위치 그리고 다른 평점이 있는 집을 발견!!!

 

- 에어비앤비 소개 및 쿠폰 http://bitna.net/1366

- 튀니스 다른 숙소 후기 (비추) http://bitna.net/1520

 

 

 

 

 

집 참 넓다.

 

호스트 Salma와 그녀의 남편은 입구까지 나와 짐을 옮기는 것을 도와주었다. 그녀의 집은 한눈에 다 들어오지 않을만큼 넓은 거실을 가지고 있었다. 넓은 실내 때문인지 에어컨이나 선풍기를 틀지 않아도 집 안은 선선했다. 쇼파 위 쿠션들까지도 예쁜 각도로 맞춰서 놓여있는 것을 보니 이 집 주인 내외는 꽤나 깔끔한 것 같구나.

 

우리가 머문 방

 

나름 의자도 있다.

 

Salma가 챙겨준 간식

 

우리가 머문 방은 아주 깔끔했다. 두 개의 싱글침대, 테이블, 의자 그리고 선반들도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다. 맨질맨질한 돌바닥이 시원해서 머무는 동안 우리는 맨발로, 한국 스타일로 생활했다. 밖으로 난 커다란 창문이 두 개나 있어 선선한 바람도 잘 드는 편이었다.

 

짐이 좀 정리되자 Salma는 우리에게 달달한 간식거리를 내주었다. 그녀의 가족은 남편과 두 형제 이렇게 네 식구였다. 식구들은 우리를 아주 많이 배려해 주었다. 초등학생 나이의 아이들은 집 안에서는 굉장히 조용했고, 외출할 때 우리 방문쪽으로는 아예 통행하지 않았다. Salma와 그녀의 남편 역시 우리가 방 안에 있을때는 문이 열려있어도 항상 먼저 노크를 했다. 그들은 친절하게 주변 여행지와 식당을 알려주었고, 아침식사와 꾸스꾸스(북아프리카 전통음식)를 준비해 주기도 했다.

 

주방

 

욕실

 

가족들과 함께 사용하는 주방과 욕실은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다. 매일 아침 Salma는 간단한 아침식사를 챙겨주었고, 냉장고에 손님용 칸을 만들어 우리가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

 

훌륭한 숙소, 훌륭한 호스트였다. 항상 불편한 것이 없는지 살펴봐주고, 재밌는 이야기도 많이 해주고 머무는 동안 가족들이 우리를 배려하고 있다는 것이 느껴져셔 더욱 기분이 좋은 곳이었다.

 

튀니스 숙소 - 에어비앤비 (Tunis, Tunisia)

- 더블룸 54TND (약 37USD), 무료인터넷, 간단한 조식포함, 공용 욕실과 주방 - 2014년 8월

- Bardo에 위치. 박물관과 가깝고 시간이 맞으면 공항까지 Pick Up/Drop Off 서비스를 제공해준다.

- 깔끔하고 조용한 집. 주인내외와 꼬마 친구들이 엄청 친절하다. 추천!

- 예약 https://www.airbnb.co.kr/rooms/857026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빠숑♡ 2014.08.25 11:49 신고

    배려는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것 같아요 ㅎㅎ
    괜시리 주방사진에 창을 통해 들어오는 햇빛까지도 따뜻해 보여요 ^^

VISITOR 오늘121 / 전체4,878,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