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Life Style/일상 Daily

[맛집] 오늘 저녁, 인도요리 어때요?!

빛나_Bitna 2006. 10. 17. 12:02

거기걸스 친구들과 함께 오프라인 모임을 앞둔 어느날..
오늘은 왠지 조금 색다른 요리가 먹고 싶은 마음에 이리저리 인터넷을 뒤졌더랬죠.
그러다가 발견한 곳이 있었으니 바로 인디아게이트! (강남역 7번출구 커피빈 뒷골목에 있습니다!)


* 실내 사진제공 : 거기걸스 화진양

간판이나 입구부터 강남역 다른 곳과는 다른 느낌이더군요.
'인도 궁정요리 전문점'이라는 뽀대나는 타이틀처럼 화려하고 오묘~한 분위기가 풍긴다고 할까요?!


화려한 무늬들이 가득한 벽면과 화려한 색색의 커튼(? 마치 양탄자를 걸어놓은 듯한 느낌_)도 멋지더군요.
가운데 작은 분수도 있고 매장안에 흐르는 인도 음악들이 마치 인도에 온 기분을 느끼게 했습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소품들과 노란 조명 때문에 사진이 참 예쁘게 나오더군요!
단, 술집이 아니라 그런지 조명이 좀 밝았는데 조명을 조금 어둡게 하고 초를 켜면 어떨까 생각해 봤답니다.

셀카찍기에 정신없는 거기걸스 친구들을 외면(?)한 채, 메뉴판을 펼쳤죠.
BUT_ 인도음식은 카레밖에 모르는 저에게 메뉴판은 너무 어려운 상대더군요.
세상에.... 통 하나도 알 수 없는 음식들이 가득하더라구요. @_@;;; (게다가 어찌나 종류가 많으신지!!!)

그러나 걱정은 잠시_ 친절한 서버분의 도움으로 무사히 주문을 할 수 있었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치킨세트(2인/54,000원)와 씨푸드세트(64,000원), 무료쿠폰으로 주문한 샐러드 2개까지!
각각의 세트에는 와인이 2잔씩 포함되는데 저희는 세트마다 1잔씩 3잔의 와인을 서비스 받았답니다! ^-^
▶ 가격 Tip : 계산시 세금 10%가 추가됩니다. 2인 세트는 3인이 드셔도 될만큼 양이 넉넉합니다.

스프, 샐러드, 피클 그리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새초롬한 무언가 (맛은 있음!)

appetizer 롤 (역시 정체를 알 수 없으나 맛있음!)

신기한 마음에 이것저것 먹다보니 드디어 메인 요리가 나왔습니다_!
치킨세트 메인은 다들 들어보셨을법한 탄두리치킨! 그리고 씨푸드세트에는 큼직한 새우가 나오더군요_
아차, 주문을 할 때 매운맛과 순한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맛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한국입맛에 맛도록 신경쓰다보니 향신료, 매운맛의 자극이 강하지 않은 편이거든요.)

색이 화려한 그러나 맵지않고 담백한 치킨!
노오란~ 순한맛의 새우들~ (꽤 큼직함..;)

끊임없이 등장하는 음식의 마지막을 장식한 것은 바로 난과 커리였습니다.
난은 어떻게 만들었는지 얇고 고소한데 약간 달달한 무언가의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커리는 순한맛과 매운맛이 있는데 순한맛은 좀 달달하고 부드러운 느낌이었습니다. 역시 저는 매운맛에 한표!


난을 과감히 손으로 뜯고, 커리를 듬뿍 찍어서 맛있게 먹으니_ 입안이 행복해지더군요.
원래 인도요리는 향도 맛도 강해서 처음 먹는 사람은 거부감이 생길지도 모른다고 하였으나...
이 곳은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한 것 같았어요. 자극적이란 느낌을 받은 음식이 없었거든요.
(혹시.. 우리가 처음왔다는 말에 서버분이 챙겨주신건가는 잘 모르겠지만... ^-^;;)

정확히 뭘 먹었는지는 아직도 모르겠지만... ㅋㅋ 여튼 저는 인도요리에 반해버렸답니다.
(왠지 현지가서 먹고 싶은 의욕이 불끈불끈! 솟더군요!)

매일매일 똑같은 코스가 실증난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독특한 분위기에 한 번, 화려한 색의 요리들에 두 번, 독특한 맛에 세 번 놀라실겁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