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Life Style/리뷰 Review

[Concert] Lisa's Christmas Candle

빛나_Bitna 2006. 12. 28. 19:07


'리사' 'Lisa'라는 이름을 들어본 적이 있다. 분명히! 그런데 왜 난 그녀의 얼굴을 몰랐던걸까?! OTL
그녀가 TV에 잘 나오지 않아서 내가 모른다고 생각했는데... 주변에 물어보니까 나만 모르는거였는... ㅠ_ㅠ;;;
여튼! 크리스마스 밤에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그녀를 처음 보고 내가 내밷은 말은 '와, 예쁘다!' 였다.

검은색 스키니진이 너무 잘 어울리는 키 크고 늘씬한 그녀는 상당히 멋진 목소리를 가지고 있었다.
(모, 예쁘니까 다 좋게 본 거 아니냐고 우겨도 사실 할 말은 없지만_ ㅋㅋ)

다 함께 따라부를 수 있는 히트곡이 있는 것도 아니고 (사실 노래를 알아도 워낙 어려워서 따라하기도 조금은 버겁..다..ㅋㅋ) 큰 무대에 서는 것이 처음이라 2시간이 조금 넘는 시간을 이끌어 가는 것이 조금은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데.. 신인(2집 가수이긴 하지만_) 특유의 정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어쿠스틱 악기들을 직접 연주하고 자신이 그린 그림들을 보여주는 센스까지_!

단 진행상에 매끄럽지 못했던 부분들은 조금 아쉽다. 곡 사이에 어색하게 붕뜨는 공백들과 무대 가운데에 못을 박은 듯 서있는 그녀의 모습은 조금 아쉬웠다. 보다 활기찬 모습을 보여주면 좋았을 것을... 그래도 이런 것들은 아직 '내공부족'이라는 말로 넘길 수 있지만 (시설이 참 ...스러운) 대양홀로 장소를 선택한 것은 정말... 정말... 아니잖아~  크고 넓은 공연장이 전부는 아닌 것 같다. 작은 클럽이더라도 공연장을 찾은 사람들의 열기가 느껴질 수 있는게 라이브의 맛이 아니던가! (아, 물론 입장 수입을 생각하면 좋진 않겠군_ ㅋㅋ)



+ 게스트로 JK 김동욱이 나왔는데.. 그 소름끼치게 매력적인 보이스라니! ㅠ_ㅠb
+ 효신군과 듀엣이 있던데... 게스트로 나오진 않았고... 이 아저씨 요즘 음반 안내고 모하는거냐고~~~
+ 이제 그녀의 공연장 앞에 갤러리를 만들면 독특할 것 같다. 살짝 공개한 그녀의 솜씨를 썩히면 아깝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