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Life Style/리뷰 Review

[Movie] 미이라 3: 황제의 무덤 (Mummy 3, 2008)

빛나_Bitna 2008. 7. 30. 23:08
사용자 삽입 이미지

 쎔군 덕분에 시사회로 보았다. 개봉전이라 그런지 입구에서 휴대폰 카메라에 스티커를 붙여주고, 상영하는 동안 망원경으로 사람들을 관찰하는 아저씨도 있었다. 근데 뭔가 유난떠는 것 같다고 생각한 건 나뿐일까?! ㅋㅋ

전편을 본 사람들은 (못 본 사람들도 어쩌면..) 영화가 어떤 내용인지 뻔히~ 알 것이다. 고대 유적지에서 엄청난 힘을 가진 미이라가 부활한다. 그는 힘으로 세상을 지배하려 하고 주인공들은 그를 때려눕힌다. 이런 내용이라는... 3편도 마찬가지다. 당신이 예상한 그 만큼!!!

전편들과 다른 점도 있다. 주인공의 부인이 다른 사람으로 바뀌어 있고, 아들은 살짝 느끼하게 자랐다는 것. 시리즈 처음으로 나름 유명한 배우(이연걸)를 캐스팅했다는 것, 그리고 영화의 무대를 이집트에서 중국으로 바꿨다는 것 정도?!

그동안 수입이 짭짤했었는지 전편보다 그래픽과 액션이 화려해졌다. 게다가 상해, 서안, 투루판, 샹그리라 등등 중국 곳곳을 누비며 촬영한 화면은 정말 매력적이었다. 낯익은 중국의 도시들과 유적들이 영화를 보는 내내 나를 설레이게 했으니까... 아, 여행가고 싶다!!!

인디아나 존스 성배시리즈에서 본 듯한 장면, 굴욕적인 이연걸의 변신장면을 제외한다면 나름 괜찮다. '미이라'라는 제목을 들었을 때, 떠오른 그 정도만큼은 한다.


+ '미이라4'가 나온다면 무대는 페루가 될 것 같다.